카테고리 없음

완전히 새로운 포털사이트, Naoul

Developer HM 2021. 9. 12. 17:42

안녕하세요. 개발하는 인간입니다.

 

첫글로는 제가 한번 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021년에 만들어진 사이트라고 하는데요?

 

모습을 보시면 생각보다 신경을 꽤 쓴 사이트임을 알수 있습니다.

먼저,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검색엔진이고 Naoul Tv, Naoul map, Naoul mail등을 지원하고 모든 Naoul프로그램 보기를 누르면 개발자들을 위한 Naoul Developers도 지원하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럼 한번 검색을 해보죠

이렇게 검색을 하면 다양한 검색결과가 나오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럼 Naoul Tv를 한번 들어가 볼까요?

이렇게 들어가 보시면 유튜브 영상과 Naoul Tv 영상이 모두 나오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대부분 영상들은 Naoul Tv 전용 동영상으로 나오게 되고 유튜브 영상은 Youtube video iframe로 표시되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개발초기라 아직은 많은 영상이 올라오진 않네요

 그럼 Naoul Map에 들어가 보죠

 

이렇게 들어가시면 Naoul Map이 나옵니다. 개발자가 만들기 귀찮았나 봅니다.

 

그럼 Naoul Mail을 들어가보죠

Naoul mail은 별다른 내용이 없는것 같습니다. 다음 스마트워크로 등록해주는것 같네요. 자체 메일 앱이 나오면 좋겠네요.

 

Naoul Developers를 간단히 건너뛰고 기능중 하나인 Naoul Developers api를 보시면 

이런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MD5 api와 Naoul Tv video api가 있네요

 

그럼 마치기 전에,

사실 이 사이트는 제가 만든겁니다. 그래도 한번씩 들어가 보시면 좋겠네요. 앞으로 더 발전시키도록 하겠습니다 :)

 

윗 사이트 링크 : https://naoul.com


광고(AD)

이 광고의 수익의 70%는 크리에이터가 30%는 Naoul TV의 미래를 위해 투자됩니다.